본문 바로가기

몬스터 헌터 Rise/몬스터 헌터 Rise 공략

몬스터헌터 Rise 몬스터 공략 - 덧입는 장비 및 의상티켓 얻는 방법!!!

반응형

사진

Monster Hunter Rise Ver.2.0

덧입는 장비를 제작하는 방법과 제작에 필요한 의상티켓을 얻는 방법


목차
1. 덧입는 장비란?

2. 의상 티켓이란? 그리고 얻는 방법은?

3. 덧입는 장비를 만드는 방법은?

4. 덧입는 장비를 변경하는 방법은?


오늘은 2021년 4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등장한 덧입기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오늘 추가된 업데이트는 덧입는 장비 외에도 여러 장비가 있으므로,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서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소개해 두었습니다. 

 

몬스터헌터 Rise 몬스터 정보 - 4월 28일 업데이트 Ver.2.0.0

Monster Hunter Rise Ver.2.0 업데이트 정보 모음 이번 4월 28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Rise의 인기가 다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상당히 알찬 업데이트가 많습니다. 헌터랭크 7에 도달한

homoons.tistory.com



  • 덧입는 장비란?

덧입는 장비는 쉽게 말하자면 주요장비 외에 꾸미기용으로 따로 입는 장비를 말합니다. 장비에는 아무런 능력치가 부여되지 않아서 무조건 꾸미기용으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원하는 장비를 직접 커스텀해서 자신만의 캐릭터 의상을 꾸며보시기 바랍니다.

 

  • 의상 티켓이란? 그리고 얻는 방법은?

사진

장비제작에는 [ 의상 티켓 ] 이라는 아이템이 반드시 필요하며 의상 테켓이라는 아이템을 구하기 위해서는 상위의 일반 퀘스트 및 백룡야행을 클리어 해야합니다.  들은 정보에 의하면 [ 의상 티켓 ] 은 백룡야행 클리어 등급에 따라서 들어오는 개수가 달라지는듯 합니다.

혼자 열심히 돌며 서브 퀘스트만 클리어해도 A는 기본으로 달성할수 있으므로, 그렇게 어려운 퀘스트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백룡야행은 무조건 상위로만 돌아야 합니다. 필자가 하위의 백룡야행을 돌아본 결과 1개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추가된 덧입는 장비 콘텐츠는 상위를 기본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사진

주인을 잡기에는 난이도가 너무 높으므로, 가장 만만한 [ 이부시마키히코 ] 를 반복적으로 돌며 의상티켓을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A만 나와도 이정도이니 적당히 하면서 클리어 하시기 바랍니다. 집회소 백룡야행은 혼자서 플레이하기에는 난이도가 높은 편이지만, 적응만 되면 쉽게 그렇게 퀘스트가 아니므로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백룡야행외에도 일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소량의 티켓을 얻을수 있습니다. 대량으로 얻고싶다면 백룡야행을 위주로 돌고, 그렇지 않고 천천히 만들 생각이라면 일반 퀘스트를 클리어하며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 덧입는 장비를 만드는 방법은?

사진

덧입는 장비는 집회소 및 마을에 있는 대장장이가 만들어 줍니다. 반드시 의상티켓이 필요하고, 각 부위에 맞는 소재를 많이 준비해야 합니다. 소재는 우측에 보면 필요한 점수가 있는데, 각 부위마다 점수가 다릅니다. 또한, 소재에 따라서 인정되는 점수도 달라지므로, 납입에 필요한 점수를 잘 계산해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레어도 높은 소재는 피하고, 얻기쉽고 많이 나오는 소재를 이용해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동반자 가루크와 동반자 아이루의 덧입는 장비도 제작이 가능하로, 본인이 원하는 모습으로 꾸며보시기 바랍니다.생각보다 이쁘고 귀여운 룩을 가진 장비가 많으므로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DLC로 판매하는 의상도 있으므로, 닌텐도 E숍을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몬스터 헌터 Rise 패키지에 따라서 추가로 받을수 있는 아이템도 있는듯하니, 한번 검색하시면 남은 물량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덧입는 장비를 변경하는 방법은?

사진

덧입는 장비는 상자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장 하단에 위치한 메뉴를 보면 [ 덧입는 장비 설정 ]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메뉴가 장비를 변경하는 메뉴가 됩니다. 장비는 채색까지 설정할수 있으며, 마이 세트를 지정해서 본인이 원하는 세트를 편하게 착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반자 아이루와 동반자 가루크의 덧입는 장비는 옆에 보이는 토템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쁜 캐릭터와 이쁜 동반자랑 재밌는 게임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