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뱀파이어 서바이벌

뱀파이어 서바이벌 (Vampire Survivors) Leda 얻는 방법 [ 히든캐릭터 ]

반응형

히든 캐릭터 Leda 얻는 방법

 

Leda는 v0.4.2b에 새롭게 추가된 히든 캐릭터입니다.

다만 획득하는 것이 매우 까다로워서 어느정도 실력이 안되면 획득이 불가능 합니다.


Leda는 어떤 캐릭터인가?

Leda
사진

Leda는 이상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에게는 상당히 혐오스럽게 보일수도 있느 외관을 하고 있습니다.

뇌같은것에 사람 상체가 붙어있는 형태인데, 징그럽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Leda는 상당히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다만... 이동속도가 너무 느려서 실용성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동속도는 -10%라는 어마어마한 패널티가 부여되어 있어서, 이게 걷는 것인지 기는것인지 모를정도로 느립니다.

 

다만! 방어력 +5괴력 125% 그리고 범위 20%라는 버프를 가지고 있어서 몬스터 학살은 가능합니다.

사진

초반에 시작하는 무기는 [ 신성한 지팡이 ] 라는 의외로 강력한 진화무기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초반 레벨업은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본격적인 Leda 얻는 방법!

Leda를 얻기 위해서는 몇가지 준비할 것이 필요합니다.

갈로의 탑 해금
많은 아이템 해금
본인이 필요한 캐릭터 해금
붉은 사신 해금 [ 선택사항 ] [ 강추 ]

Leda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갈로의 탑 해금해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금지된 스크롤 ]

[ Investigate the bottom of Gallo Tower. ]

[ 갈로의 탑의 바닥을 조사하라! ]

 

 

뱀파이어 서바이벌 (Vampire Survivors) Hurry? 모드 해금 방법! v0.4.2b

 v 0 . 4 . 2b 추가사항 신규 지역 Gallo Tower 추가 신큐 캐릭터 [ 람바 ] 추가 신규모드 Hurry 모드 추가 컬렉션 아이템 추가 신규 히든 캐릭터 [ Leda ] 추가 오늘은 이중에서 Hurry 모드를 해금하는 방법

homoons.tistory.com

 

사진

Leda를 얻기 위해서는 맵의 최 하단까지 내려갈 필요가 있는데, 거리가 상당하기 때문에 못해도 10분전에는 내려가야 합니다. 그러므로 가능한 [ 붉은 사신 ] 을 해금하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하고 빠른 이동력을 자랑해서 쉽게 획득이 가능합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몬스터가 강력해져서 내려가는 것이 어려워짐 ]

Leda는 가장 최 하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을 구별하는 방법은 [ 화면의 어두움 ] 을 확인하면 되는데, 사진처럼 점차 화면이 어두워져서 플레이어만 간신히 보일정도로 작아지게 됩니다. 그때 확률로 랜덤한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진

랜덤한 위치에서 등장하는 Leda를 찾기 위해서는 한가지만 판단하면 됩니다. 

[ BGM ]이 들리지 않게 되는 것. 

이 현상이 발생하면 근처에 Leda가 위치해 있는 것으로 주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필자는 8분정도 내려가서 겨우 찾았습니다. 생각보다 먼곳에 있어서 약한 장비로 내려가다가 맞아 죽을수 있습니다. 쭈우우웅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욱 내려가야 겨우 만날수 있어요!

 

Leda를 토벌하게 되면 자동으로 캐릭터가 해금되게 됩니다. [무료]

[ 참고로 Leda가 좀 강력함... ]

남은 시간은 즐겁게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